본문 바로가기

삼성페이 비밀번호 모를 때

삼성 페이 비밀번호 모를 때는 3번 기회가 있어요. 저처럼 까딱 잘 못하면 삼성 페이 전부가 초기화됩니다. 결제 비밀번호를 까먹으면 삼성 페이 전부가 초기화가 됩니다.

 

 

 

삼성페이 비밀번호 모를 때


대부분 삼성페이를 지문으로 설정을 많이 해두실 거예요. 하지만 지문인식이 잘 안되거나 고장이 나서 지문을 삭제하면 삼성 페이로 결제를 할 때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지문을 사용해서 삼성 페이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모든 삼성 페이에 저장된 내용들이 삭제가 되고 초기화가 돼요. 요즘 들어 지문인식이 3번 정도 해야 인식이 돼서 삭제했더니 참사가 일어났네요.

 

 

삼성 페이 비밀번호 3회 잘못 입력하면 얄짤없습니다. 바로 초기화가 되더군요. 문제는 삼성 페이 결제에 익숙해져서 카드 분실 후 재발급을 안 받았다는 겁니다.. 삼성 페이 쓰시면 지갑도 안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을 거예요.

 

전부 리셋, 다시 카드부터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다시 삼성 페이에 들어가도 전부 삭제되어있습니다. 삼성페이에 등록된 카드, 계좌, 멤버십, 교통카드 전부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삼성 리워즈 원래 적립이 안되던 상태라 필요가 없는데,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아래 방법으로 시도해 보세요.

 

우선 결론 먼저 말씀드리면 홍채인식/지문인식 둘 다 잠금 보안으로 설정해도 삼성 페이 결제는 홍채든 지문이든 딱 한가지만 셋팅이 되기 때문에 다른방법이 없습니다.

 

그냥 삼성페이 비밀번호 등록할 때는 신중하게 기억하기 쉬운 번호로 하세요.

 

 

삼성페이 데이터 삭제하기

 

삼성페이 오류나 리워드를 살리고 싶다면 애플리케이션에서 삼성 결제로 간 다음에 저장공간에서 데이터 삭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버전마다 다른 건지 저는 비밀번호 3회 틀리고 아무것도 살릴 방법도 없이 전부 초기화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