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세비야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보기(k리그)

2022년 7월 13일 오후8시 토트넘과 K리그 대표팀의 경기가 시작합니다. 쿠팡플레이 단독으로 중계를 맡았으며 다른 채널에서는 시청이 어렵습니다. 경기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면 쿠팡플레이 1달 무료 보기를 이용하세요.

 

토트넘 vs 팀k리그 중계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토트넘 내한경기 쿠팡플레이 단독 중계

토트넘 내한 경기는 팀 K리그와 세비야 2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을 걸로 예상하는데요. 7월 13일 현재 비가 내려서 우천 취소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 토트넘 k리그 경기 중계: 7월 13일(수) 오후 8시 서울문학경기장
  • 토트넘 세비야 경기 중계: 7월 16일(토)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

티켓 예매를 하지 못한 경우에는 쿠팡플레이에서 단독으로 중계하니 가입하고 시청해야 합니다. 쿠팡플레이를 한 번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은 1달 무료 이용권 혜택을 사용하세요.

 

쿠팡와우 30일 무료 체험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 쿠팡 와우에 가입하면 쿠팡플레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무료 체험을 이용하고 와우 혜택도 이용해보세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한 달전에 꼭 해지를 해야 자동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쿠팡와우 혜택 보기

 

 

📌쿠팡플레이 PC주소

 

쿠팡플레이 - 와우 회원은 쿠플 시리즈, TV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생중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쿠팡플레이 갤럭시 다운

 

쿠팡플레이 - Google Play 앱

"쿠팡플레이"로 쿠팡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play.google.com

 

📌쿠팡플레이 아이폰 다운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로 와우 멤버십에 시청의 즐거움을 더했어요. 와우회원이라면 다양한 영화와 TV시리즈를 지금 바로 무제한 감상하세요!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와우 회원이라

apps.apple.com

 

쿠팡플레이 멤버십 가입 가격은 4,900원으로 쿠팡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와우 혜택과 로켓 프레쉬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간 계정 등록을 해서 동시 2회선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과 PC 둘 다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요즘 이승우 선수 골 맛좀 보고 있던데, 시원하게 한 골 넣고 독특한 세레머니가 보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