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벨소리다운 최신곡 많아요

무료벨소리다운 최신곡 많아요~

최신 벨소리를 다운 받고 싶은데 이상한 기본 설정음만 제공하는 곳들이 많아서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고요. 오늘 MP3 파일 다운 없이 어플 설치만으로 최신곡으로 무료 벨소리 다운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벨소리 설정하는 방법에는 MP3 파일이 있다면 직접 안드로이드 핸드폰 벨소리 폴더에 넣어서 설정할 수 있는데 좀 번거롭습니다. 유튜브에서 MP3음원 추출 방법과 추출한 음원으로 벨소리 설정하는 방법도 글 맨 하단에 링크를 남겨둘게요.

 

 

무료벨소리다운 어플

저는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벨소리 설정을 했고요, 아이폰은 별도 다른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아이폰 버전은 따로 포스팅이 필요할 것 같아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 2022 무료 벨소리] 입력

 

무료벨소리다운 어플 추천

 

비슷한 어플이 많은데 2022년 무료 벨소리 어플입니다. 어플 모양을 잘 체크해보세요.

 

메뉴에서 대부분의 다운로드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벨소리들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범 내려온다-이날치 벨소리도 보이네요.

 

그 전에는 테스형-나훈아 벨소리도 사용했는데 괜찮습니다.

 

사실 제가 찾고 싶었던 벨소리는 잘할게-이승기 최신 신곡이었는데.. 완전 최신곡은 좀 기다려야 하나 봅니다. 싸이 코러스에서 이승기 편을 보고 벨소리가 있나 기웃기웃 검색을 해봤는데 아직 벨소리 음원이 나오지 않았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무료벨소리 설정

벨소리 설정 방법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하면 미리 듣기가 시작이 됩니다.

 

[설정 → 벨소리]를 해준다면 벨소리 설정이 완료가 됩니다. 핸드폰에 벨소리 설정 간단하고 쉽죠? 지금 추천하는 앱이 최신 벨소리가 가장 많습니다.

 

요즘 미스트롯2가 시작하면서 트로트의 인기가 다시 높아질 것 같은데요, 부모님이 트로트곡을 좋아한다면 트로트 벨소리 설정도 한번 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임영웅, 정동원, 영탁 등등

 

그리고 저 처럼 완전 최신곡을 찾지 못했을 때 유료로 벨소리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유명 팝송도 있고요.

 

 

최신벨소리 유료 설정

벨소리 365라는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곡인 이승기의 잘할 게를 찾을 수 있었어요. 벨소리 하나 유료로 다운로드하는 것이 크게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서 나쁘지 않아요. 또한 다운로드 가능한 벨소리 차트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가온차트를 이용하셔도 되구요.

 

벨365 최신 벨소리 설정

 

혹시라도 무료 벨소리와 유료 벨소리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내가 원하는 것을 못 찾았다면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을 이용해서 나만의 원하는 벨소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후 Mp3파일을 벨소리를 설정하는 방법은 2번째 링크에서 설명하고 있어요.

 

아이폰 벨소리 무료 다운방법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3Utools로 나만의 벨소리 만들기

내 아이폰에 벨소리를 넣고 싶은데, 아이폰은 폐쇄적이고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넣는 방법도 잘 모르겠고 사람들이 많이 포기를 합니다. 오늘은 3utools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아이폰에서 나만의

mobilelover.tistory.com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 클립다운(CLIPDOWN)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MP3 음원을 다운로드하거나 동영상으로 다운로드할 때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터 용량이 부족하거나, 비행기에서 유튜브 시청이 불가

mobilelover.tistory.com

 

휴대폰 벨소리 무료 다운

저번 시간에는 SKT 스마트폰 컬러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컬러링은 유료 부가서비스였고 벨소리 또한 유료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무료로 나만의 휴대폰 벨소리를 다운로드

mobile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