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번가 SKT할인 T멤버십

SKT 통신사를 이용 중이라면 11번가 멤버십 할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멤버십을 쓸 곳이 저는 많이 없는데 11번가에서 도서를 구매할 때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고 할인을 받고 있어요. 그럼 11번가에 T멤버십 카드 등록하고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홈페이지가 너무 복잡하게 된 상태라 11번가 모바일 버전에서 진행을 했고요, 11번가 홈페이지가 익숙하다면 웹에서 등록해줘도 간단해요.

 

11번가 T멤버십 등록하고 할인


 

11번가 모바일에 들어가서 [내 정보]로 들어가야합니다. 내 정보로 들어가면 바로 T멤버십이 보여요. 요새는 페이 전쟁이라 SK페이도 등장을 했습니다. 간편 결제를 등록하고 추가 2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SKT 이용고객이라면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T멤버십 카드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카드가 있다면 카드번호를 등록하고, T멤버쉽 어플이나 T월드에 들어가서도 멤버십 카드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를 입력하면 모든 절차가 끝났습니다.

 

이제는 물건을 살 때 할인만 받으면 되요. 저는 주로 11번가에서 책을 많이 사는 편입니다. T멤버십 할인이 적용되는 물건들만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적용이 안 되는 물건들이 많거든요. 책은 대부분 할인이 최대 15%까지 할인 적용이 돼서 좋습니다.

 

 

책 2권을 주문하고 할인받는 금액은 4천100원. 다른 사이트에서 온라인 주문을 해도 어느정도 할인이 되지만 멤버십 포인트 쓸 일이 많이 없어서 11번가에서 좀 더 할인받고 포인트도 사용할 겸 사용하기 좋아요.

 

여기까지 11번가에서 SK할인 받는 방법이었습니다. T멤버십 등록을 통해 저렴하게 물건 구입하시길 바래요.

 

 

T전화통화 녹음 설정 및 파일 위치

T전화 어플을 사용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전화통화 녹음 때문입니다. 전화 테마를 설정하는 것도 이유가 있지만 통화 녹음과 스팸차단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죠. 오늘은 T전화통화 녹음 설정과

mobilelover.tistory.com

 

SKT 컬러링 설정 간단하게

SKT 컬러링 설정이 귀찮아서 제 휴대폰에서는 2년째 똑같은 통화연결음이 들리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처음 나왔을 때 벨소리랑 컬러링 바꾸는데 신경을 많이 썼었던 기억이 나네요. 간단하게 5

mobilelover.tistory.com

 

SKT 데이터 쉐어링, 함께쓰기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SKT의 데이터 쉐어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 쉐어링이란 이름은 SK텔레콤에서는 조금 다르게 부르고 있습니다. SKT = 데이터 함께 쓰기로 요금제 이름

mobilelo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