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연락방법에 대해 개인적인 Tip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오늘 유알모에서 알뜰폰 회선하나를 개통하려고 신청했는데..계속되는 개통 실패로 짜증이 좀 났는데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개통이 처음도 아닌데 자꾸 실패를 하니 짜증이 나더라고요. 유심 최강가성비 500Mb/통화 50분짜리 1900원짜리 요금제 가입하려다가 2번 실패하고 현타와서 올 스탑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하려고 하니 이미 현재시간 19시인 상태라 연락가능한 시간도 지난 상태라서요. 개통도 안되는 마당에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을 이용하면서 느낀 고객센터에 빠르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연락방법 2가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에 빠르게 연락하는 개인적인 방법은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가 열리는 시간인 오전에 문의를 하는 것입니다. 유알모 고객센터가 열리는 오전9시부터 오전 10시까지는 원활하게 통화가 잘 되는것 같다는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1. 가급적이면 오전에 연락을 하라
그 이후나 오후3시가 넘어가면 그때부터는 정말 전화연결이 힘들더군요. 유료통화 무료통화 둘다 힘듭니다. 통화걸어놓고 다른일을 20분간 해봤는데도 안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오전에는 유심배달이 완료되기 전이기도 하고 해서인지 좀 통화 연결에 널널하다는 것을 느꼈고 한방에 바로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U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셀프개통을 하다 실패를 한다면 오전에 연락을 하자!
2. 무료통화보다는 유료통화를 이용하라
무료로 적인 번호로 통화를 하기보다는 대표번호인 1670-0283번호나 1644-2106(외국인 전용인데 안되면 그냥함) 그리고 마지막으로 1644-5353으로 전화를 하는 것입니다. 080-808-0283 이 번호는 연락되신분 있으면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연락이 진짜 되는지 단순 개인적인 궁금함입니다.)
- 1670-0283
- 1644-2106
- 1644-5353
유료 통화라고해서 부가통화서비스 한달에 몇분 무료제공 있으실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별도로 통화요금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부가통화제공량이 있다면 유료통화를 이용하자